젠틀맥스 프로 플러스는 755nm와 1064nm의 두가지 파장을 사용하여 모든 피부 유형을 편리하게 시술 할 수 있으며 색소 주름 혈관 제모 다양한 적응증에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Point
DCD로
표피보호
최대 26mm의
스팟 사이즈
최대 10Hz의
펄스 반복율
짧은 2ms의
펄스 길이
다양한 병변의 개선이 가능한젠틀맥스프로플러스
젠틀맥스프로플러스는 기존 젠틀맥스프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755nm, 1064nm 두가지 파장을 사용해 원하는 색소 및 모낭만을 파괴시키고 모든의 성장을 늦춰줍니다.
그리고 1000분의 1초 단위로 조정된 쿨링 가스는 진행되는 동안 표피를 냉각하여 표피의 손상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Why?
Mi&Mi GentleMax Pro Plus수많은 제모 방법들 중에서 왜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를 선호하는 걸까요?
Mi & Mi
레이저제모 젠틀맥스프로 플러스 장점
다양한 스팟 사이즈
최대 26mm의 스팟 사이즈로
제모, 색소, 홍조 등 맞춤 시술 진행
DCD™로 표피 보호
레이저 전 후 쿨링 시스템으로
병변 외의 다른 피부 조직 보호
이중 파장 처리
755nm와 1064nm 듀얼 파장으로
모든 스킨 타입 시술 가능
10Hz의 펄스 반복률
최대 10Hz 펄스 반복률로
통증 및 시술 시간 단축
짧은 펄스 지속 시간
짧은 2ms의 펄스 길이로
미세한 잔털까지 섬세하게 제거
에너지 출력 증가
기존 대비 약 38% 에너지
출력 증가로 효과 향상
Mi&Mi
젠틀맥스프로 플러스를 선택한 이유
더욱 강화된 에너지와 조사율
기존 젠틀맥스 장비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약 38% 향상된 에너지와 더욱 빨라진 레이저 조사율이 모발 재성장을 늦춰주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팟으로 맞춤 시술
여러 사이즈의 스팟이 있어 넓은 면적까지 빠르고 쉽게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DCD 냉각시스템으로 통증 최소화
다이내믹 냉각장치(DCD, Dynamic Cooling Device) 시스템이 같이 가동이 돼 통증을 최소화하면서 레이저 제모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짧은 펄스 폭으로 더 섬세한 시술
2ms의 짧은 펄스 폭이 추가되어 제모가 어려운 솜털이나 미세한 잔털까지 놓치지 않고 시술이 가능합니다.
Caution
레이저제모 시술전 주의사항
태닝 직후에는 레이저제모 효과가 떨어지고 피부가 검게 되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레이저제모를 피하세요.
털을 뽑게 되면 레이저제모 시 에너지를 받은 매개체가 없어지기 때문에 시술 전 절대로 왁싱을 받거나 털을 뽑지 마세요.
피부에 염증이나 질병이 있을때는 치료하여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킨 후에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시술 하루 전날 샤워 후 상처가 나지 않도록 주의해서 털을 깍으세요. 면도하면서 상처가 생기면 레이저제모를 미루거나 상처부위는 제외하고 시술이 이루어 집니다.
Caution
레이저제모 시술 후 주의사항 및 부작용
레이저제모 시술 당일은 물이 닿지 않도로고 주의하며, 각질제거 찜질방 사우나 수영 땀 흘리는 운동 등은 1주 정도 피해주셔야 합니다.
레이저제모 후 햇빛에 많이 노출되면 색소 침착이 올 수 있으니 평소에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연고 처방전을 드리는 경우 3일단 하루 1~2회 발라야하며, 물집이 생기거나 붉은 증상이 지속될 경우엔 내원해주셔야합니다.
레이저제모 하루 이틀 정도 모낭 주변이 붓고 울긋불긋 해질 수 있으니 정상적인 과정이며, 시술 부위에 얼름찜질이 도움이 됩니다.
레이저제모 시술 당일부터 사워와 가벼운 화장을 가능하나 사우나 탕 목욕 수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당일과 다음날 처방 약을 복용하시고 처방 연고는 하루 한 두번만 바르세요.
레이저제모 부위의 색소침착을 방지하기 위하여 SPF30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평소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레이저제모 부위에 수포(물집)가 생길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병원에 오셔서 치료를 받으세요.